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게임공략

방탈출 게임 Escape Rooms 공략 : Zoo 3 (마지막)

by 세젤이 2021. 9. 8.
반응형

 

Escape Rooms의 Zoo 스테이지 공략, 마지막편입니다.

 

사진이 많아서 세편으로 나누어 포스팅 했습니다. 

 

게임일 하기 전 미리 공략을 보기 보다는 게임을 하시다가 막히는 부분이 있을 때 공략을 참고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그럼 세번째편 시작하겠습니다.

 

 

 

 


 

 

2편 마지막에 당근을 얻었었죠. 그럼 이제 초식동물 우리가 있는 장소로 갑니다. 그리고 중앙 부분을 터치한 후, 확대된 화면에서는 왼편을 터치합니다.

 

 

 

 

 

그럼 하마와 얼룩말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하마는 이미 해결했으니, 얼룩말을 터치합니다.

 

 

 

 

 

얼룩말 앞 안내판에 당근이 그려져 있습니다. 당근을 주라는 뜻이겠죠. 인벤토리에 있는 당근을 얼룩말들에게 사용해줍니다.

 

그럼 얼룩말들이 뒤를 돌아서 꼬리로 화살표처럼 방향을 표시합니다. 왼쪽부터 순서대로 '1시-9시-11시-4시' 방향입니다. 기억해둡니다.

 

 

 

 

 

건물이 있는 장소로 가서, 오른편에 있는 빨간벽 건물을 터치합니다. 확대된 화면에서 왼쪽 아래에 있는 원통을 터치합니다.

 

 

 

 

 

화살표가 그려진 네개의 원형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터치할 때마다 화살표가 시계방향으로 돌아갑니다.

 

버튼을 터치해서 방금 보았던 얼룩말의 꼬리 방향처럼 '1시-9시-11시-4시' 방향으로 맞춰줍니다. 오른쪽 사진과 같이 하면 됩니다.

 

 

 

 

 

그럼 원통의 뚜껑이 열리면서 금화 하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금화 두 개를 가지게 되었네요. 그럼 이제 금화를 사용하러 가보겠습니다.

 

 

 

 

 

토끼 우리로 가서 맞은편 벽쪽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노란 미니 마차가 있는 쪽을 터치합니다.

 

 

 

 

 

미니 마차 오른쪽에 서있는 돼지를 터치합니다. 금화를 바라고 있으니, 가지고 있는 금화 하나를 줍니다.

 

 

 

 

 

금화 하나를 주면 이렇게 손에 금화를 들고 있는데요, 가지고 있는 금화 나머지 하나를 더 줍니다. 금화 두개를 받은 돼지는 풀잎을 줍니다. 

 

 

 

 

 

풀잎을 획득했으면 초식동물 우리가 있는 장소로 가서, 오른편에 있는 큰 나무를 터치합니다. 그리고 나무 왼쪽에 서있는 돼지를 터치합니다.

 

 

 

 

 

돼지가 풀잎을 바라고 있습니다. 돼지에게 풀잎을 줍니다.

 

그럼 돼지가 나무에 매달려있는 코알라에게 이 풀잎을 줍니다. 십자가 모양으로 달려있는 풀잎을 코알라가 하나씩 뜯어가는데요, 그 순서를 기억해야 합니다. '위-아래-위-오-왼-오'입니다.

 

 

 

 

 

동물원 정문으로 가서 사물함을 터치합니다. 사물함 아랫줄 오른쪽에서 두번째 칸을 터치합니다.

 

 

 

 

 

방향키 버튼이 있습니다. 코알라가 풀잎을 뜯어간 순서대로 터치합니다. 오른쪽 사진과 같은 순서로 터치하면 됩니다.

 

 

 

 

 

순서대로 정확하게 터치하면 사물함이 열리고, 여기에서 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 키를 사용하러 가보겠습니다.

 

 

 

 

 

건물이 있는 장소로 가서 왼편에 있는 돔형식의 건물을 터치합니다. 확대된 화면에서 자물쇠로 굳게 잠겨 있는 문을 한 번 더 터치합니다.

 

 

 

 

 

자물쇠로 잠겨있죠. 이 자물쇠에 가지고 있는 키를 사용합니다.

 

 

 

 

 

그럼 자물쇠가 열리면서 돔형식의 건물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여기를 앞으로 홍학이 있는 장소라 칭하겠습니다. 

 

가운데에 네마리의 홍학들이 있죠. 터치하면 홍학들을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홍학들의 다리에 주목해야 합니다. 알파벳같아 보이죠. 왼쪽부터 순서대로 'X-D-P-I' 입니다.

 

 

 

 

 

토끼 우리로 가서, 맞은편 벽쪽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노란 마차가 있는 쪽을 터치합니다.

 

 

 

 

 

확대된 화면에서 왼쪽에 있는 원통을 터치합니다.

 

 

 

 

 

알파벳이 적혀있는 버튼 4개가 있습니다. 버튼을 터치할 때마다 알파벳이 바뀝니다.

 

버튼을 터치해서 방금 보았던 홍학의 다리 모양처럼 'X-D-P-I'로 만들어줍니다.

 

 

 

 

 

정확하게 입력하면 원통의 뚜껑이 열립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드라이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홍학이 있는 장소로 가보겠습니다. 건물이 있는 장소에서 왼편의 건물로 들어가면 됩니다.

 

 

 

 

 

홍학이 있는 장소에서 오른편에 있는 망원경을 터치합니다. 판으로 막혀 있어서 볼 수가 없네요. 인벤토리에 드라이버를 가지고 있으니 드라이버를 이용해서 나사를 풀어줍니다.

 

 

 

 

 

드라이버로 나사를 풀어서 판을 떼어내면 빨간 원모양이 나타납니다. 빨간 원모양을 터치하면 망원경으로 나무에 앉아있는 새 네마리를 볼 수 있습니다. 

 

새들의 몸통과 날개 색에 주목해야 합니다. 몸통의 색과 날개의 색을 섞었을 때 나오는 색을 기억해야 합니다. 노랑과 빨강을 섞으면 주황색, 파랑과 빨강을 섞으면 보라색, 노랑과 파랑을 섞으면 초록색이 나옵니다. 즉, 왼쪽부터 '주황-보라-초록-빨강' 입니다.

 

 

 

 

 

동물원 정문으로 가서 사물함을 터치합니다. 사물함 윗줄 오른쪽에서 두번째 칸을 터치합니다.

 

 

 

 

 

네개의 사각형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터치하면 색깔이 바뀝니다.

 

방금 보았던 새들의 몸통과 날개의 색깔을 섞은 색깔을 순서대로 입력하면 됩니다. '주황-보라-초록-빨강'의 순서였죠. 오른쪽 사진과 같이 만들어줍니다.

 

 

 

 

 

색깔을 정확하게 입력하면 사물함이 열립니다. 작은 새를 획득합니다.

 

 

 

 

 

홍학이 있는 장소로 가서, 왼편에 서있는 원숭이를 터치합니다. 작은 새를 원하고 있네요. 인벤토리에 가지고 있으니 주겠습니다.

 

 

 

 

 

원숭이에게 작은 새를 주면 원숭이가 사라지면서 작은 새만 남아있습니다. 새를 터치해서 자세히 보겠습니다.

 

새가 나무 울타리를 부리로 파서 'ANIMAL'이란 글자를 만들었네요.

 

 

 

 

 

드디어 마지막입니다. 동물원 정문으로 가서 중앙에 있는 정문을 터치합니다. 확대된 화면에서 한 번 더 정문을 터치합니다.

 

 

 

 

 

알파벳이 적힌 여섯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터치할 때마다 알파벳이 바뀝니다.

 

버튼을 터치해서 방금 보았던 'ANIMAL'로 만들어줍니다.

 

 

 

 

 

그럼 정문이 열리면서 탈출 성공입니다 :)

 

 

 

 


 

Escape Rooms의 Zoo 스테이지 공략 마지막편, 탈출 성공으로 끝났습니다. 

 

막 어렵지도 않았지만 마냥 쉽지만도 않은 스테이지였네요. 탈출하고 나니 뿌듯합니다 😀

 

Escape Rooms의 또 다른 스테이지들 공략도 계속 포스팅 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