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게임공략

방탈출 게임 Escape Rooms 공략 : Snow Park 1

by 세젤이 2021. 9. 13.
반응형

 

방탈출 게임 Escape Rooms의 Snow Park 공략, 첫번째편 시작하겠습니다.

 

Snow Park는 난이도가 5점 만점에 5점으로 꽤나 까다로운 스테이지였습니다. 지금까지 포스팅한 다른 스테이지들 공략은 3편으로 끝냈는데, Snow Park 스테이지는 볼륨이 약간 더 커서 4편으로 나누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게임을 하면 재미가 반감될 수 있으니, 게임을 하시다 막히는 부분이 있을 때 공략을 참고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

 

 

 

 


 

 

Snow Park 스테이지는 주인공이 대회 우승을 위해 황금 스노우보드를 찾는 스토리입니다.

 

스테이지를 시작하면 네 개의 장소를 볼 수 있습니다. 맨 처음으로 산장이 있는 장소가 있고, 여기서 오른쪽으로 가면 순서대로 케이블카가 있는 장소, 스키장이 있는 장소, 이글루가 있는 장소가 있습니다. 

 

그럼 문제를 하나하나 해결해나가보겠습니다.

 

 

 

 

 

맨 첫 장소인 산장이 있는 장소로 가서, 중앙에 산장이 있는 부분을 터치합니다. 그럼 산장 주위가 확대되는데요, 여기에서 오른편에 있는 눈사람을 터치합니다.

 

 

 

 

 

눈사람들의 몸에 있는 단추 개수에 주목해야 합니다. 두 개의 눈사람의 단추 개수는 4개, 3개네요. 

 

그 다음 이글루가 있는 장소로 가서, 중앙 부분에 있는 눈사람들을 터치합니다. 마찬가지로 이 눈사람들의 몸에 있는 단추 개수를 기억해줍니다. 세 개의 눈사람의 단추 개수는 3개, 4개, 2개입니다.

 

 

 

 

 

다시 산장이 있는 장소로 돌아와서 중앙에 있는 산장 부분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왼편에 있는 사물함을 터치합니다.

 

 

 

 

 

사물함은 총 네칸이 있는데요, 아래 두 칸은 앞에 눈이 덮혀있어 볼 수 없는 상태입니다. 사물함 윗줄 왼쪽칸을 터치합니다.

 

 

 

 

 

다섯개의 원형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터치할때마다 점이 하나씩 생깁니다.

 

방금 보았던 눈사람들의 배열이 떠오르죠. 두 개의 눈사람은 4개, 3개의 단추를 가지고 있었고, 세 개의 눈사람은 3개, 4개, 2개의 단추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버튼을 터치해서 오른쪽 사진과 같이 만들어줍니다. 

 

 

 

 

 

정확이 입력하면 사물함이 열리면서 지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지폐를 획득한 후 뒤로 가서 산장의 문 쪽을 터치합니다. 문 앞에 돼지가 서 있는데요, 돼지 왼편에 보이는 지폐교환기를 터치합니다.

 

 

 

 

 

인벤토리에 가지고 있는 지폐를 EXCHANGE 칸에 사용해줍니다. 그럼 동전 두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스키장이 있는 장소로 갑니다. 오른편에 낚시하고 있는 원숭이들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두 마리의 원숭이 중 물고기를 가지고 있는 왼쪽 원숭이를 터치합니다.

 

 

 

 

 

원숭이가 동전 두개를 원하고 있네요. 가지고 있는 동전을 원숭이에게 줍니다. 그럼 원숭이가 가지고 있던 물고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글루가 있는 장소로 가서 오른편에 있는 펭귄들을 터치합니다. 확대된 화면에서 한번 더 쪼르르 서있는 펭귄들을 터치합니다.

 

 

 

 

 

펭귄들이 물고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가지고 있는 물고기를 펭귄들 앞에 있는 접시에 주겠습니다.

 

그럼 펭귄들이 뒤에 있는 작은 언덕을 깡총깡총 뛰어 올라가는데요, 펭귄들의 위치와 배열을 기억해야 합니다. 왼쪽에서부터 '중-상-중-하'의 위치입니다.

 

 

 

 

 

케이블카가 있는 장소로 가서, 왼편에 있는 노천탕을 터치합니다. 탕 오른편에 초록 오리와 사물함이 있는 쪽을 터치합니다.

 

 

 

 

 

원형 상자탑 위에 앉아있는 오리와 두칸짜리 사물함이 있습니다. 사물함 아래칸을 터치합니다.

 

 

 

 

 

네개의 버튼이 있는데요, 버튼을 터치할 때마다 볼륨을 조절하는 것처럼 버튼이 한칸씩 움직입니다. 방금 보았던 펭귄들의 위치와 같이 맞춰주면 됩니다.

 

오른쪽 사진과 같이 만들어줍니다.

 

 

 

 

 

정확하게 맞춰주면 사물함이 열립니다. 여기에서 파란 점과 화살표가 그려진 메모를 획득합니다.

 

이 메모를 활용해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다른 아이템 하나가 더 필요합니다. 바로 망원경이 필요한데요, 그럼 망원경을 얻으러 가보겠습니다.

 

 

 

 

 

이글루가 있는 장소로 가서, 오른편에 있는 펭귄들을 터치합니다. 펭귄들 왼편에 있는 튜브를 터치합니다.

 

 

 

 

 

색색의 튜브들이 차곡차곡 쌓여있죠. 위에서부터 '빨강-초록-파랑-파랑-초록'입니다. 기억해둡니다.

 

 

 

 

 

케이블카가 있는 장소로 가서, 오른편에 있는 케이블카를 터치합니다. 확대된 화면에서 사물함이 있는 오른편을 터치합니다.

 

 

 

 

 

정체 모를 기계와 두칸짜리 사물함이 있습니다. 사물함 아래칸을 터치합니다.

 

 

 

 

 

다섯개의 버튼이 세로로 나열되어 있는데요, 버튼을 터치할때마다 색깔이 바뀝니다. 방금 보았던 튜브들의 색깔처럼 맞춰주면 됩니다.

 

오른쪽 사진과 같이 만들어줍니다.

 

 

 

 

 

색을 정확하게 맞춰주면 사물함 칸이 열립니다. 여기에서 스키폴대를 획득합니다.

 

 

 

 

 

그 다음 산장이 있는 장소로 가서, 왼편에 있는 자동차들을 터치합니다. 파랑색과 빨강색, 차 두 대가 주차되어 있는데요, 빨간차의 아래에 무엇인가가 있습니다.

 

빨간차의 아래부분을 터치합니다.

 

 

 

 

 

빨간차의 아래에 무엇인가가 있는데, 그냥 터치하면 손이 닿지 않아 획득할 수 없습니다. 방금 획득했던 스키 폴대를 사용해서 꺼내줍니다.

 

망원경을 획득했습니다. 망원경을 획득했으니, 이제 아까전에 획득했던 파란점과 화살표가 그려진 메모를 활용해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Escape Rooms의 Snow Park 스테이지 1편,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망원경과 메모지를 활용해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공략 2편에서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