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게임공략

[메이플스토리] 탕윤의 요리교실 레시피 총정리

by 세젤이 2021. 12. 18.
반응형

 

메이플스토리-탕윤의-요리교실-레시피-썸네일

 

1 / 탕윤의 요리교실 소개

 

탕윤의 요리교실은 레벨 60이 되면 즐길 수 있는 파티 퀘스트 콘텐츠입니다. 파티 퀘스트인만큼 친구 등 다른 사람들과 파티를 맺어서 함께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혼자서도 플레이할 수 있는데요, 1인부터 최대 3인까지 파티를 맺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5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 완료 시 경험치와 요리사 자격증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요리사 자격증은 모아서 장비 아이템인 '탕윤의 요리사 모자'와 '탕윤의 요리사 옷'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 옷과 모자를 함께 착용하면 올스탯, 최대 HP/MP, 공마 증가되는 꽤 쏠쏠한 세트 효과도 받을 수 있습니다. 

 

탕윤의 요리교실을 하러 가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두 가지 루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빠른 이동 - 차원의 거울 - 파티 퀘스트 - NPC 탕윤 클릭
  • 길라잡이 - Lv.60 - 탕윤의 요리교실

 

 


 

 

2 / 탕윤의 요리교실 레시피

 

탕윤의 요리교실을 시작하면 요리해야 할 음식이 주어집니다. 그 음식에 맞춰 올바른 재료 5개를 순서대로 넣어서 요리를 완성해야 합니다.

 

요리는 달팽이 요리, 돼지고기볶음, 버섯칼국수, 슬라임 푸딩, 해파리냉채, 이렇게 총 5가지가 있습니다. 요리 이름 가나다순으로 레시피를 총정리해두었습니다.

 


 

메이플스토리-달팽이요리-레시피

 

1. 달팽이 요리

첫 번째로 통통한 달팽이, 두 번째로 빨간 달팽이, 세 번째로 주황버섯, 네 번째로 포도주스병, 다섯 번째로 새싹 화분을 넣어줍니다.

 


 

메이플스토리-돼지고기볶음-레시피

 

2. 돼지고기볶음

첫 번째로 리본 돼지, 두 번째로 매우 살찐 돼지, 세 번째로 파이어보어, 네 번째로 네펜데스, 다섯 번째로 옥토퍼스를 넣어줍니다.

 


 

메이플스토리-버섯칼국수-레시피

 

3. 버섯칼국수

첫 번째로 파란 버섯, 두 번째로 칼국수면, 세 번째로 머쉬맘, 네 번째로 도라지, 다섯 번째로 버블 피시를 넣어줍니다.

 


 

메이플스토리-슬라임푸딩-레시피

 

4. 슬라임 푸딩

첫 번째로 슬라임, 두 번째로 큐브 슬라임, 세 번째로 체리맛 버블티, 네 번째로 눈사람, 다섯 번째로 초콜릿시럽을 넣어줍니다.

 


 

메이플스토리-해파리냉채-레시피

 

5. 해파리냉채

첫 번째로 젤리피쉬, 두 번째로 쿨젤리피쉬, 세 번째로 늙은 도라지, 네 번째로 얼음조각, 다섯 번째로 나팔꽃 화분을 넣어줍니다.

 

 


 

 

메이플스토리 탕윤의 요리교실의 다섯 가지 레시피를 정리하여 알려드렸습니다. 퀘스트 하시는데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