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반 200 찍고 또 어떤 캐릭터를 새로 키울까 하다가 팬텀으로 결정했습니다! 팬텀이 링크 스킬은 크리티컬 확률 증가, 유니온 효과는 메소 획득량 증가라서 중요한 것 같더라고요.
팬텀은 크리스탈 가든에서 시작하네요. 검은 마법사와의 전투 이후에서 시작하는 다른 영웅 직업들과는 다른 오프닝이라 신기했어요.
팬텀은 다른 모험가의 스킬을 훔쳐서 사용하는데, 찾아보니 패스파인더의 스킬을 추천하더라고요. 패파 스킬 훔쳐서 편하게 사냥 가능 😁
언제 먹은지도 몰랐는데 장비창을 보니 에픽 슈즈가 있습니다. 잠재 옵션만 바꿔서 토드해서 쓰면 되겠네요. 돈 굳었다..!
보통 150레벨대에는 커닝 타워에서 사냥하는데, 항상 똑같은 사냥터에서만 사냥하는 건 지겨워서 이번에는 암석 거인 테마 던전으로 갔습니다. 몬스터 컬렉션도 채울 겸 이곳에서 160까지 사냥할 계획!
본캐는 워너비 메이플 아이돌 13레벨을 달성해서 보상으로 New 요상한 얼굴장식 선택권을 받았어요 ✨ 열기 전에 월드 내 캐릭터 간 이동이 가능한데, 저는 본캐로 받을 거예요.
요상한 핑크빈 얼굴장식, 요상한 예티 얼굴장식, 요상한 슬라임 얼굴장식 중 선택할 수 있답니다.
세 개 다 귀여워서 뭘 고를까 한참 고민했어요ㅠㅠ. 세개 다 가지고 싶다. 고민 고민하다가 요상한 예티 얼굴장식을 선택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예티 얼굴장식이 가장 귀여운 것 같아서요..!
요상한 예티 얼굴장식 착용샷. 너무 귀엽다 🥰 좋은 선택이었다.
팬텀을 키우면서 유니온도 어느새 목표했던 2500 레벨을 돌파했습니다. 2582 레벨이 되었어요.
그래서 얼른 유니온 등급 승급하러 갔습니다. 유니온 4단계에서 5단계로 승급하기 위해서는 유니온 코인 160개가 필요하네요.
유니온 코인을 지불하고 노비스 유니온 V 등급이 되었습니다. 공격대원도 12명에서 13명이 되었어요. 이제 다음 등급인 베테랑 유니온 I 등급으로 승급하기 위해서는 3000 레벨 이상이 되어야 하더라고요. 3000 레벨은 아직 조금 멀어 보이는데 한 번 열심히 해보죠!
'아무것도 안 했는데' 이벤트 보상으로 선택 심볼 교환권을 받았습니다. 본캐로 받아서 소멸의 여로 아케인심볼 50개로 교환했습니다. 소멸의 여로 일퀘 하기 너무 귀찮아서 잘 안하다보니 소멸의 여로 아케인심볼 성장이 멈춰있거든요. 그래서 이참에 50개 다 소멸의 여로 아케인심볼로 받았습니다.
무자본, 무과금 유저라서 스펙업을 위해선 심볼작업이 중요한데 일퀘하기 너무 귀찮아요... 🙄
라리엘 헤어가 너무 예뻐서 사고 싶어서 경매장에 검색해보니 28억... 현재 내 전재산 5억... 돈 없는 코덕은 웁니다. 돈 모아서 스펙업 해야 하는데, 사고 싶은 코디템들도 넘쳐나고... 오늘부터 열심히 메소 모아보겠습니다. 티끌 모아 태산 💰
이벤트 보상으로 다양한 걸 주네요. '워너비 메이플 아이돌' 이벤트 보상으로 아이돌 모자 교환권을 받았어요. 헤어핀인가 봐요.
아이돌 모자 착용샷. 헤어 색상이랑 비슷해서 잘 안 보여 가지고 지금은 착용해봤자 티가 안나는 것 같아요. 나중에 어두운 색 헤어로 바꾸면 그때 다시 착용해봐야지.
본캐 223으로 레벨업 🎉 유니온캐 키우는데 더 많은 시간을 들이고 있어서 본캐는 레벨업이 더뎌지고 있습니다. 얼른 225 레벨을 달성해서 아르카나에 가보고 싶은데, 1 업 하기도 쉽지 않네요..
이벤트 보상으로 받은 메이플 아이돌 무기 선택권! 핑크빈의 맛있는 고기, 예티 마이크, 탱글탱글 슬라임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 귀여워서 무엇을 받을지 한참 고민하다가...
신규 아이템이라고 하는 탱글탱글 슬라임을 받았습니다! 한 손에 꼭 쥐고 있는 슬라임이 너무 귀여운 거 아니에요?!
그리고 라헬른 아케인 심볼도 레벨 5에서 6으로 레벨업했답니다. 아케인 심볼 얼른 채워서 만렙 찍어야 할텐데, 전 아케인 심볼 모으는 게 가장 귀찮은 것 같아요...
퀘스트 스페셜리스트의 훈장을 얻었습니다. 몰랐는데 퀘스트를 800개 완료하면 얻을 수 있더라고요. 훈장에 아직은 별로 관심이 없어서 쓰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유니온캐로 키우고 있는 팬텀의 스토리 퀘스트를 완료해서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어떤 게임을 하던 업적이나 컬렉션 모으는 걸 좋아해서 메이플 업적도 하나하나 달성해나가려고요.
금손 어워즈 은손 성형과 헤어 쿠폰이 나왔습니다 ✨ 헤어도 예쁘긴 한데 성형이 진짜 예쁘더라고요. 특히 저 볼매 얼굴이 너무 탐나는 거 있죠.
그래서 경매장에서 그냥 질러버렸습니다! 장비 스펙업 하려고 한 푼 두 푼 메소 모으고 있는 중인데, 1억 정도야 뭐 금방 다시 모을 수 있겠죠?
볼매 얼굴 예쁘다 🥰 현재 헤어랑 코디에는 순둥이 얼굴이 더 잘 어울리긴 하는데, 저 헤어랑 코디도 이제 질려서 싹 바꿔줄 계획이라서요. 배틀메이지답게 뭔가 시크하고 차가운 컨셉의 코디로 바꿔주고 싶은데, 그럼 볼매 얼굴과 잘 어울릴 것 같아요.
'PC게임 > 게임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이플 무과금러 일기, 3 : 레이디 블레어의 코디 타임 결과는? (0) | 2022.02.21 |
---|---|
메이플스토리 무자본 일기, 1 : 첫 레헬른 입성 (0) | 2021.11.30 |
메이플스토리 무자본 일기, 프롤로그 : 1년만에 복귀 (0) | 2021.11.19 |
댓글